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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AQ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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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당일반

전당일반
Q. 전당을 이용할 수 있는 시간은 어떻게 되나요?
A. 국립아시아문화전당은 11월 25일(정식개관)부터 전당 내부 시설의 경우
- 일, 화, 목, 금: 오전 10시~오후 6시
- 수, 토: 오전 10시~오후 19시까지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전당 지상 공원은 상시 개방되고, 전당 내부의 아시아문화광장은 오전 8시부터 오후 10시까지 개방됩니다. 다만, 예술극장과 어린이문화원은 자체 공연시간에 맞추어 별도로 운영됩니다.
Q. 전당 휴관일은 언제인가요?
A. 국립아시아문화전당은 11월 25일(정식개관)부터 공식 휴관일은 매주 월요일과 1월 1일입니다. 추석이나 설 연휴 기간의 경우 상황에 따라 연휴 기간 내에 대체 휴관이 있을 수 있습니다.
Q. 국립아시아문화전당의 외부공개 자료를 받고 싶어요.
A. 국립아시아문화전당과의 교류협력, 연계, 각종 자료 공유에 대해 궁금하신 사항은 왼쪽 상단메뉴 또는 첫 페이지 하단의 [참여마당-국민신문고]를 이용하시거나, 콜센터(1899-5566)로 문의바랍니다.

공연 전시정보 및 자료

공연 전시정보 및 자료
Q. 최근 공연/전시 정보를 알고 싶어요.
A. 홈페이지 왼쪽 상단 메뉴 또는 첫 페이지 중간의 [공연]이나 [전시]로 이동하시면 최근 공연/전시 정보를 알 수 있습니다. 또한 메인페이지 하단 캘린더를 클릭하시면 월간, 일간, 주간 별 공연/전시 정보를 보실 수 있습니다.
Q. 지나간 공연/전시 정보를 알고 싶어요.
A. 홈페이지 왼쪽 상단 메뉴 또는 첫 페이지 중간의 [공연]이나 [전시]로 이동하시면 지난 공연/전시 메뉴를 클릭하시면 지난 공연/전시 정보를 알 수 있습니다. 또한 메인페이지 하단 캘린더를 클릭하시면 월간, 일간, 주간 별 지나간 공연/전시 정보를 보실 수 있습니다.
Q. E-mail로 공연/전시 정보를 받아보고 싶어요.
A. 홈페이지 오른쪽 위의 [로그인]을 클릭하시어 국립아시아문화전당 회원으로 가입하시고 이메일 수신동의(회원일 경우 회원정보 수정에서 이메일 수신동의 체크)를 하시면 최신 공연/전시 정보를 E-mail로 한 달에 한번 이상 전당 일정에 따라 비정기적으로 보내드리고 있습니다.
Q. 아시아문화와 관련한 영상자료를 구하고 싶어요.
A. 국립아시아문화전당의 아시아문화아카이브(http://archive.acc.go.kr)가 있습니다. 이곳에는 다양한 아시아 각국 문화예술 자료를 보유하고 있으며 일반인 열람도 가능합니다.
※ 문화정보원 아카이브 전화번호 : 062) 601-4440

교통 주차 및 편의시설

교통 주차 및 편의시설
Q. 대중교통으로 가는 방법을 알고 싶어요.
A. 광주지하철 1호선(문화전당역 1번, 2번 출구) 또는 국립아시아문화전당행 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왼쪽 상단 메뉴나 첫페이지 하단의[이용안내 > 오시는길]을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Q. 주차는 어떻게 할 수 있는지 궁금해요.
A. 국립아시아문화전당에는 전당 북측 예술극장 방향에 위치한 주차장A와 어린이문화원 지하에 있는 주차장B가 마련되어 있으며, 2015년 11월부터 유료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유료콘텐츠(전시 포함) 이용고객과 일정금액 이상의 식음료시설 이용고객 등에게 감면혜택이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왼쪽 상단 메뉴 또는 첫 페이지 하단의 [이용안내 > 오시는길]을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Q. 대형버스 주차시설이 있나요?
A. 대형버스 주차 위치는 상단 왼쪽 메뉴 또는 첫 페이지 하단의 [이용안내 – 단체관람]을 ‘대형버스 주차장 위치’를 참조해주시면 됩니다.
Q. 국립아시아문화전당 편의시설과 운영시간은 어떻게 되나요?
A. 국립아시아문화전당 편의시설
ㅇ 식음료매장
식음료매장 운영시간 및 위치정보 입니다.
매장이름 운영시간 위치
시아 홀 뷔페 11:00~14:00 (월요일 휴무) 어린이문화원 B2
시아 숲 식당 11:30~21:00 (월요일 휴무) 민주평화교류원 B3
할리스 커피 08:30~20:00 어문화정보원 B2
카페 빛&숲 공연일정에 따라 탄력적 운영 예술극장 B3&B4

ㅇ 소매점
소매점 운영시간 및 위치정보 입니다.
매장이름 운영시간 위치
세븐일레븐 08:00~22:00 (월요일 휴무) 어린이문화원 B2
시아마당 11:00~17:00 (주말 운영) 어린이문화원 지상 2층

ㅇ 문화상품점
문화상품점 운영시간 및 위치정보입니다.
매장이름 운영시간 위치
ACC 컬쳐숍 10:00~18:00
수, 토 1시간 연장영업
(월요일 휴무)
민주평화교류원 B3

※세부정보는 홈페이지 ACC안내→이용안내→편의시설 안내를 참고바랍니다. 편의시설 운영시간 및 휴무일은 변동될 수 있습니다.

예매 및 좌석

예매 및 좌석
Q. 전화로 예매를 하고 싶어요.
A. 전당 콜센터(1899-5566) 티켓예매시간은 09:00~17:00 전화 예매가 가능합니다. 단 행사 성격에 따라서 전화 예매가 불가능한 경우가 있을 수 있습니다.
Q. 인터넷으로 예매를 하고 싶습니다.
A. 공연 및 행사에 따라 타예매처 예매가 가능합니다. 국립아시아문화전당 홈페이지의 각 공연/전시 상세페이지에서 [예매하기]를 클릭하여 예매하실 수 있습니다.
Q. 예매한 좌석위치가 궁금합니다.
A. 회원은 홈페이지 로그인하여 [마이페이지>예매조회]를 통해 알 수 있고, 비회원은 홈페이지 오른쪽 상단의 로그인 또는 홈페이지 첫화면 하단의 [예매조회]를 클릭한 후 하단의 [비회원 일반예매조회] [비회원 패키지예매 조회]를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Q. 좌석등급을 알고 싶습니다.
A. 행사별로 좌석등급 및 입장료가 다르며, 비지정석인 경우는 균일석(무등급)으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Q. 좌석 및 일자변경을 하고 싶습니다.
A. 사전예매 된 티켓의 좌석 및 일자변경은 취소 후 재 예매를 하셔야합니다. 행사일 포함하여 10일 전까지는 취소수수료 없이 교환이 가능하지만 취소 일자에 따라 환불수수료가 적용됩니다. 온라인 예매 및 취소기한은 관람일 전날 17시까지입니다.
Q. 예매한 티켓을 환불하고 싶습니다.
A. 관람일 포함 10일전까지는 취소수수료 없이 환불이 가능하며, 관람일로부터 9일~1일전 17시까지는 10% 환불수수료 공제 후 환불이 가능합니다. 관람일 당일에는 관람시간 전까지 90% 환불수수료 공제 후 환불이 가능합니다. (공연 및 행사 시작 후 환불 불가)
Q. 어린이 공연에 관람연령 제한은 어떻게 되는지 알고 싶습니다.
A. 난이도나 연출의도에 따라 관람 가능한 나이가 있으며, 작품마다 다르므로 홈페이지의 공연정보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매표소에서 티켓을 받으실 때 또는 입장하실 때 나이 관련 증명서를 확인하고 있으므로(의료보험증, 주민등록등본 등) 해당 나이의 증명이 어려울 경우 관람이 제한됩니다. 관람제한 연령을 미리 확인하지 않으셨을 경우 당일환불은 불가합니다.

회원서비스

회원서비스
Q. 국립아시아문화전당 회원제에 대하여 궁금합니다.
A. 현재는 온라인 전당 홈페이지를 통해 가입할 수 있는 무료회원제로만 운영되고 있습니다. 유료회원제는 조만간 홈페이지를 통해 공지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신규채용 및 자원봉사

신규채용 및 자원봉사
Q. 채용에 대해서 알고 싶습니다.
A. 왼쪽 상단의 메뉴 버튼을 클릭 후 [알림마당>채용공고] 페이지를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Q. 자원봉사를 하고 싶습니다.
A. 국립아시아문화전당은 시민과 함께하는 전당을 위한 자원봉사제도를 운영하고 아시아문화원 문화사업부(062-601-4367)에서 담당하고 있습니다.  현재는 자원봉사 모집이 종료 되었으나 곧 추가 모집(홈페이지를 통해 공지)이 있을 예정이오니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립니다.

ACC투어&전시해설

ACC투어&전시해설
Q. 국립아시아문화전당을 견학하고 싶습니다. 해설사 프로그램이 있나요?
A. 전문 해설사의 설명과 함께 전당 전반에 대해 둘러보는 프로그램인 'ACC투어'와, 전당 내 전시 콘테츠에 대한 설명을 들으실 수 있는 '전시해설(문화창조원, 문화정보원)'이 있습니다.
Q. 서비스 이용시 요금이 따로 있나요?
A. ACC투어와 전시해설 모두 해설 서비스 자체는 무료입니다. 그러나 전시의 경우 유/무료 전시 입장권 구매는 별도입니다.
Q. 신청은 어떻게 하나요?
A. ACC투어와 전시해설 모두 온라인 또는 현장접수를 통해 가능합니다.
10인 이상 30인 이하의 단체는 반드시 온라인 접수를 해주셔야 하지만, 10인 미만의 개인 또는 소그룹일 경우 별도의 온라인 예약 없이 ACC투어 또는 전시해설 시작 시간에 맞추어 각각의 시작장소로 오시면 됩니다.
Q. 30인이 넘는 대규모 단체 관람객일 경우 접수는 어떻게 하나요?
A. ACC투어와 전시해설 모두 온라인 예약시 ‘희망 총 인원 수’에 실제인원을 기입해 주십시오. 쾌적하고 효율적인 ACC투어 또는 전시해설 서비스 제공을 위하여 담당자의 연락 후 예약이 확정됩니다.
Q. ACC투어 또는 전시해설 신청을 취소 혹은 수정하고 싶어요.
A. 로그인 후 오른쪽 상단의 [마이페이지 > 예약/신청내용] 에서 수정 및 취소를 하실 수 있습니다.

물품보관

물품보관
Q. 물품은 왜 보관해야합니까?
A. 쾌적한 전시 관람 환경 조성을 위하여 물품 보관 후 관람이 가능합니다. 번거로우시더라도 협조 부탁드리며, 물품보관함 이용은 무료입니다.     ▶ 물품보관소 위치 안내 보러가기

ACC_R

ACC_R 크리에이터스 인 랩
Q. 아시아 국가외의 지원자도 참여 가능한가요?
A. 크리에이터스 인 랩(Creators in Lab)프로그램은 국가, 연령, 성별 제한없이 모두에게 열려 있습니다.
Q. 프로젝트랩과 오픈랩은 어떻게 다른가요?
A.
프로젝트랩과 오픈랩 차이점
프로젝트 랩 (Project Lab) 오픈랩 (Open Lab)
Mixed Reality
Kinetic Media
Media Surface
프로젝트 공동 프로젝트 진행
-Mixed Reality 1종
-Kinetic Medai 1종
랩 공동 목표아래 개별 프로젝트 진행
*랩디렉터 및 창제작센터와 상의하여 전체방향 설정
분야별 팀 프로젝트
선발기준 포트폴리오 기준
(※프로젝트 제안서는 레퍼런스용)
포트폴리오+아이디어 아이디어 기준
(※포트폴리오는 레퍼런스용)
기타 Ideation부터 랩디렉터, 창제작센터등과 함께 공동 작업
Q. 프로젝트랩의 랩디렉터는 누구인가요?
A.
프로젝트랩의 랩디렉터
Mixed Reality 랩 Kinetic Media 랩 Media Surface 랩
조충연
(한국예술종합학교/영상원 멀티미디어 영상과 교수)
료이치 구로가와
(오디오비쥬얼 아티스트)
방현우
(미디어아트그룹 에브리웨어/ 미디어아티스트)
주요경력

  • 연세대 커뮤니케이션 대학원 겸임교수
  • ㈜버드핸드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 <에이포리엄 Afourium>, 아트스페이스 휴 2004, SK플래닛 판교사옥 브랜딩 스페이스 ‘the Fram’ 등
주요경력

  • 영상설치, 퍼포먼스, 레코딩 분야 활동하는 국제적 작가
  • 테이트모던, 베니스 비엔날레, 트랜스 미디어날레, 소나 등 참여
  • 2010년 아르스 일렉트로나카상의 디지털 음악 및 사운드 아트 부분 Golen Nica상 수상
주요경력

  • 서울대학교 공과대학 기계항공공학부 교수
  • 테이트모던, 베니스 비엔날레, 트랜스 미디어날레, 소나 등 참여
  • Ensemble(2015 현대모터스튜디오), Modern Video Processor(2014 Siggraph), Memorial Drive (2014)등
Q. 프로젝트 제안서는 필수 인가요?
A. 오픈랩의 경우 프로젝트 제안서를 기준으로 선발 됩니다.
프로젝트 랩의 경우 제안서는 참고용으로 사용 될 예정입니다. 즉 제안한 프로젝트 제안(아이디어)를 공모하는 것이 아니라, 포트폴리오를 기준으로 참여자를 공모합니다.
Q. 광주 체류기간은 어떻게 되나요? 광주 거주자도 숙소 체류가 의무인가요?
A. 광주 외 지역 거주자 한에 숙소 체류가 지원되며, 전체 레지던시 기간의 3/4을 체류해야 합니다.
Q. 창작활동비와 프로젝트 경비는 어떻게 지급되나요?
A.
창작활동비와 프로젝트 경비
프로젝트 랩 (Project Lab) 오픈랩 (Open Lab)
Mixed Reality
Kinetic Media
Media Surface
창작활동비 개인별 150만원 지급 개인별 150만원 지급 팀별 150만원 지급
프로젝트비 프로젝트별 지원
(프로젝트 랩의 공통 프로젝트에 대한 비용으로 랩에서 수령)
개별 지원
(단 비용은 디렉터 및 창제작센터와 협의 후 편성 – 개별 수령)
팀별 지원
(※단 비용은 창제작센터와 협의 후 편성 – 팀 수령)
Q. 오픈랩은 개인이 지원할 수 있나요?
A. 오픈랩은 2~3인이상의 팀으로 지원이 가능합니다.
Q. 오픈랩은 슈퍼위크는 무엇인가요? 꼭 참여해야 하는 것인가요?
A. 오픈랩 슈퍼위크(Super Week)는 프로젝트 플랜을 만들고 피칭하는 합숙 형태의 최종 예선입니다. 1차 심사에 선발된 지원팀들은 다른 팀과 모여 팀 빌딩, 프로젝트 구체화 및 모의 피칭을 진행합니다. 사람(Human), 사물(Goods), 장소(Place)을 엮을 수 있는 큰 프레임을 위한 사전 프로젝트 단계이므로 이 분야에 지원하는 팀은 참여 필수입니다.

기타

기타
Q. 의무실 위치 및 운영시간이 궁금합니다.
A. 의무실은 창조원 지하 3층, 어린이문화원 지하 2층에 있습니다. 운영시간은 화‧수‧목‧금‧ 일요일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 토요일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7시까지 운영합니다.
Q. 의무실의 역할이 궁금합니다.
A. 전당 내에서 발생하는 각종 안전사고 또는 응급사고에 대한 1차 치료 뿐 아니라, 관람도중 편안하게 안정을 취해야 할 상황이 발생할 경우 휴식을 취할 수 있는 곳입니다.
Q. 국립아시아문화전당 실내에서 촬영을 하고 싶습니다.
A. 국립아시아문화전당은 영상매체 또는 인쇄매체용으로 활용할 각종 촬영에 대하여 사전허가를 받으셔야 합니다.
Q. 국립아시아문화전당에서의 야외사진 촬영과 동영상 촬영의 사용료가 있나요?
A. 국립아시아문화전당에서의 야외 사진촬영은 다른 행사 및 관객에게 불편을 주지 않는 범위 내에서 허용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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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제1장 총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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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제3조(약관 외 준칙)
    • 1. 본 약관은 국립아시아문화전당이 제공하는 서비스에 관한 이용규정 및 별도 약관과 함께 적용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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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제4조(용어의 정의)
    • 본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다음과 같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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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2. 비회원 : 국립아시아문화전당 사이트에 회원 등록을 하지 않거나 자신이 가입한 ID와 비밀번호로 로그인하지 않은 자로서 국립아시아문화전당 사이트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하는 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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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4. 비회원활동 : 국립아시아문화전당 사이트에 회원 등록을 하지 않거나 자신이 가입한 ID와 비밀번호로 로그인하지 않은 자가 게시판에 글을 등록하거나 댓글, 이용후기 등을 등록하는 행위
  • 제2장 서비스 제공 및 이용
  • 제5조(이용 계약의 성립)
    • 1. 이용계약은 신청자가 온라인으로 국립아시아문화전당 사이트에서 제공하는 소정의 신청양식에서 요구하는 사항을 기록하여 이용신청을 완료하는 것으로 성립됩니다.
    • 2. 국립아시아문화전당 사이트는 다음 각 호에 해당할 경우 이용계약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
      • 가. 다른 사람의 명의를 사용하여 신청하였을 때
      • 나. 이용계약 신청서의 내용을 허위로 기재하였을 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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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라. 다른 사람의 국립아시아문화전당 서비스 이용을 방해하거나 그 정보를 도용하는 등의 행위를 하였을 때
      • 마. 국립아시아문화전당 사이트를 이용하여 법령과 본 약관이 금지하는 행위를 하는 경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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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사. 기타 국립아시아문화전당이 정한 이용신청요건이 미비 되었을 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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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나. 기술상 장애 사유가 있는 경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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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라. 기타 : 게시판이나 온라인상에서 귀하가 자발적으로 제공하는 개인정보는 다른 사람들이 수집하여 사용할 수 있음을 인지하시기 바랍니다. 공개적인 공간에 게재되는 개인정보로 인해 원하지 않은 상황이 발생할 수도 있습니다. 개인정보에 대한 비밀을 유지할 책임은 귀하에게 있으며, 국립아시아문화전당은 개인정보 유출로 인해 발생한 결과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부담하지 아니합니다.
  • 제7조(사용자의 정보 보안)
    • 1. 이용계약 신청자가 국립아시아문화전당 이용계약 절차를 완료하는 순간부터 귀하는 입력한 정보의 비밀을 유지할 책임이 있으며, 이용계약 정보를 사용하여 발생하는 모든 결과에 대한 책임은 이용계약자 본인에게 있습니다.
    • 2. 이용계약에 관한 모든 관리의 책임은 이용계약자에게 있으며, 이용계약이 부정하게 사용되었다는 사실을 발견한 경우에는 즉시 국립아시아문화전당 사이트에 신고하여야 합니다. 신고를 하지 않음으로 인한 모든 책임은 이용계약자 본인에게 있습니다.
    • 3. 이용자는 국립아시아문화전당 사이트 서비스의 사용 종료 시마다 정확히 접속을 종료해야 하며, 정확히 종료하지 아니함으로써 제3자가 귀하에 관한 정보를 이용하게 되는 등의 결과로 인해 발생하는 손해 및 손실에 대하여 국립아시아문화전당 사이트는 책임을 부담하지 아니합니다.
  • 제8조(서비스 이용시간)
    • 1. 서비스 이용시간은 국립아시아문화전당의 업무상 또는 기술상 특별한 지장이 없는 한 연중무휴, 1일 24시간을 원칙으로 합니다.
    • 2. 제1항의 이용시간은 정기점검 등의 필요로 인하여 국립아시아문화전당이 정한 날 또는 시간은 예외로 합니다.
  • 제9조(서비스의 중지 및 정보의 저장과 사용)
    • 1. 귀하는 국립아시아문화전당 서비스에 보관되거나 전송된 메시지 등의 내용이 국가의 비상사태, 정전, 국립아시아문화전당의 관리범위 외의 서비스 설비 장애 및 기타 불가항력에 의하여 보관되지 못하였거나 삭제된 경우, 전송되지 못한 경우 및 기타 통신 데이터의 손실이 있을 경우에 국립아시아문화전당은 관련 책임을 부담하지 아니합니다.
    • 2. 국립아시아문화전당이 정상적인 서비스 제공의 어려움으로 인하여 일시적으로 서비스를 중지하여야 할 경우에는 서비스 중지 2주일 전의 고지 후 서비스를 중지할 수 있으며, 이 기간 동안 귀하가 고지내용을 인지하지 못한데 대하여 국립아시아문화전당은 책임을 부담하지 아니합니다. 부득이한 사정이 있을 경우 위 사전 고지기간은 감축되거나 생략될 수 있습니다. 또한 위 서비스 중지에 의하여 본 서비스에 보관되거나 전송된 메시지 등의 내용이 보관되지 못하였거나 삭제된 경우, 전송되지 못한 경우 및 기타 통신 데이터의 손실이 있을 경우에 대하여도 국립아시아문화전당은 책임을 부담하지 아니합니다.
    • 3. 국립아시아문화전당은 사전 고지 후 서비스를 일시적으로 수정, 변경 및 중단할 수 있으며, 이에 대하여 귀하 또는 제3자에게 어떠한 책임도 부담하지 아니합니다.
    • 4. 국립아시아문화전당은 이용자가 본 약관의 내용에 위배되는 행동을 한 경우, 임의로 서비스 사용을 제한 및 중지 할 수 있습니다.
  • 제10조(서비스의 변경 및 해지)
    • 1. 국립아시아문화전당 사이트는 귀하가 서비스를 이용하여 기대하는 손익이나 서비스를 통하여 얻은 자료로 인한 손해에 관하여 책임을 지지 않으며, 비회원이 본 서비스에 게재한 정보, 자료, 사실의 신뢰도, 정확성 등 내용에 관하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2. 국립아시아문화전당 사이트는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가입자에게 발생한 손해 중 가입자의 고의, 과실에 의한 손해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제11조(게시물의 저작권)
    • 1. 귀하가 국립아시아문화전당 게시판을 이용해 게시한 게시물의 내용에 대한 권리는 귀하에게 있습니다.
    • 2. 국립아시아문화전당은 게시된 내용을 사전 통지 없이 편집, 이동 할 수 있는 권리를 보유하며, 다음의 경우 사전 통지 없이 삭제 할 수 있습니다.
      • 가. 본 서비스 약관에 위배되거나 상용 또는 불법, 음란, 저속하다고 판단되는 게시물을 게시한 경우
      • 나. 다른 회원 또는 제3자를 비방하거나 중상모략으로 명예를 손상시키는 내용인 경우
      • 다. 공공질서 및 미풍양속에 위반되는 내용인 경우
      • 라. 범죄적 행위에 결부된다고 인정되는 내용일 경우
      • 마. 제3자의 저작권 등 기타 권리를 침해하는 내용인 경우
      • 바. 기타 관계 법령에 위배되는 경우
    • 3. 귀하의 게시물이 타인의 저작권을 침해함으로써 발생하는 민, 형사상의 책임은 전적으로 귀하가 부담하여야 합니다.
  • 제12조(비회원 행동규범 및 서비스 이용제한)
    • 1. 귀하가 제공하는 정보의 내용이 허위인 것으로 판명되거나, 그러하다고 의심할 만한 합리적인 사유가 발생할 경우 국립아시아문화전당은 귀하의 본 서비스 사용을 일부 또는 전부 중지할 수 있으며, 이로 인해 발생하는 불이익에 대해 책임을 부담하지 아니합니다.
    • 2. 귀하가 국립아시아문화전당 서비스를 통하여 게시, 전송, 입수하였거나 전자메일 기타 다른 수단에 의하여 게시, 전송 또는 입수한 모든 형태의 정보에 대하여는 귀하가 모든 책임을 부담하며 국립아시아문화전당은 어떠한 책임도 부담하지 아니합니다.
    • 3. 귀하는 본 서비스를 통하여 다음과 같은 행동을 하지 않는데 동의합니다.
      • 가. 타인의 이용계약 또는 명의를 도용하는 행위
      • 나. 저속, 음란, 모욕적, 위협적이거나 타인의 프라이버시를 침해할 수 있는 내용을 전송, 게시, 게재, 전자 메일 또는 기타의 방법으로 전송하는 행위
      • 다. 법률, 계약에 의하여 이용할 수 없는 내용을 게시, 게재, 전자메일 또는 기타의 방법으로 전송하는 행위
      • 라. 타인의 특허, 상표, 영업비밀, 저작권, 기타 지적재산권을 침해하는 내용을 게시, 게재, 전자메일 또는 기타의 방법으로 전송하는 행위
      • 마. 국립아시아문화전당의 승인을 받지 아니한 광고, 판촉물, 정크, 스팸, 행운의 편지, 기타 다른 형태의 권유를 게시, 게재 또는 기타의 방법으로 전송하는 행위
      • 바. 다른 사용자의 개인정보를 수집 또는 저장하는 행위
    • 3. 귀하의 게시물이 타인의 저작권을 침해함으로써 발생하는 민, 형사상의 책임은 전적으로 귀하가 부담하여야 합니다.
  • 제3장 의무 및 책임
  • 제13조(국립아시아문화전당 사이트의 의무)
    • 1. 국립아시아문화전당은 법령과 본 약관이 금지하거나 미풍양속에 반하는 행위를 하지 않으며, 계속적, 안정적으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의무가 있습니다.
    • 2. 국립아시아문화전당은 특별한 사정이 없는 한 이용자가 신청한 서비스 제공 개시일에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합니다.
    • 3. 국립아시아문화전당은 비회원의 개인 신상 정보를 본인의 승낙 없이 타인에게 누설, 배포하여서는 아니 됩니다. 다만, 전기통신관련법령 등 관계법령에 의하여 관계 국가기관 등의 요구가 있는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 4. 국립아시아문화전당은 이용자가 안전하게 국립아시아문화전당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이용자의 개인정보 (신용정보 포함) 보호를 위한 보안시스템을 갖추어야 합니다.
    • 5. 국립아시아문화전당은 이용자의 귀책사유로 인한 서비스 이용 장애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제14조(비회원의 의무)
    • 1. 이용계약 시에 요구되는 정보는 정확하게 기입하여야 합니다. 또한 자신의 이용계약 정보를 제3자에게 이용하게 해서는 안 됩니다.
    • 2. 비회원은 국립아시아문화전당의 사전 승낙 없이 서비스를 이용하여 어떠한 영리행위도 할 수 없습니다.
    • 3. 비회원은 국립아시아문화전당 서비스를 이용하여 얻은 정보를 국립아시아문화전당의 사전승낙 없이 복사, 복제, 변경, 번역, 출판, 방송 기타의 방법으로 사용하거나 이를 타인에게 제공할 수 없습니다.
    • 4. 비회원은 국립아시아문화전당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다음 각 호의 행위를 하여서는 안됩니다.
      • 가. 다른 비회원의 명의 또는 이용계약을 도용하여 부정 사용하는 행위
      • 나. 범죄행위를 목적으로 하거나 기타 범죄행위와 관련된 행위
      • 다. 선량한 풍속, 기타 사회질서를 해하는 행위
      • 라.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거나 모욕하는 행위
      • 마. 타인의 지적재산권 등의 권리를 침해하는 행위
      • 바. 해킹행위 또는 컴퓨터바이러스의 유포행위
      • 사. 타인의 의사에 반하여 광고성 정보 등 일정한 내용을 지속적으로 전송하는 행위
      • 아. 서비스의 안전적인 운영에 지장을 주거나 줄 우려가 있는 일체의 행위
      • 차. 국립아시아문화전당 사이트에 게시된 정보의 변경
      • 카. 기타 전기통신법 제53조와 전기통신사업법 시행령 16조(불온통신), 통신사업법 제53조제3항에 위배되는 행위
  • 제4장 예매서비스 및 취소
  • 제15조(예매서비스 제공)
    • 1. 국립아시아문화전당 사이트를 통해 비회원예매 서비스를 제공하며, 예매가능 기간은 이용자가 사용하는 비회원예매 서비스의 선택에 따라 다를 수 있습니다. 이는 국립아시아문화전당 사이트 이용안내에 명시된 내용을 따릅니다. 비회원예매 서비스 정책의 변경은 정책 변경 내용을 E-mail, 팝업창으로 공지함으로 효력을 발휘 합니다.
    • 2. 국립아시아문화전당 사이트는 이용자가 이용한 비회원예매 서비스에 대한 내역을 비회원예매조회 결과에 명시합니다.
  • 제16조(비회원예매수수료)
    • 국립아시아문화전당 사이트는 제공하는 비회원예매 서비스에 대해 비회원예매 수수료는 티켓 수수료 부과 기준에 따릅니다. 또한 비회원예매 수수료 정책은 비회원에게 통지 후 변경될 수 있습니다.
  • 제17조(수신확인 통지)
    • 1. 국립아시아문화전당 사이트는 이용자의 이용신청이 있는 경우 이용자에게 수신확인 통지를 합니다.
    • 2. 수신확인통지를 받은 이용자는 의사표시의 불일치 등이 있는 경우에는 수신확인통지를 받은 후 즉시 구매신청의 취소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 제18조(예매표에 대한 취소, 환불)
    • 1. 예매표의 취소, 환불의 신청은 국립아시아문화전당 사이트를 통하거나 직접 방문하여 하실 수 있습니다. 취소 마감 시간은 관람 전일 오후 5시까지 가능합니다. 이후에는 취소가 불가능 합니다.
    • 2. 수신확인통지를 받은 이용자는 의사표시의 불일치 등이 있는 경우에는 수신확인통지를 받은 후 즉시 구매신청의 취소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 3. 예매 취소 시점과 해당 카드사의 환불 처리기준에 따라 취소금액의 환급 방법과 환급일은 다소 차이가 있을 수 있으며, 사용한 신용카드의 환불에 관한 사항은 신용카드회사에 직접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예매 상태가 입금 후 취소 또는 취소, 전체 환불일 경우 저희 국립아시아문화전당 사이트에서 정상 취소처리가 되었음을 알려드립니다.
    • 4. 인터넷상에서의 부분취소(인원 변경, 대수 조정 등)는 불가능합니다. 전체 예매내역 취소 후에 다시 예매하셔야 합니다.
  • 제5장 기타
  • 제19조(소유권)
    • 1. 국립아시아문화전당이 제공하는 서비스, 그에 필요한 소프트웨어, 이미지, 마크, 로고, 디자인, 서비스명칭, 정보 및 상표 등과 관련된 지적재산권 및 기타 권리는 국립아시아문화전당에게 소유권이 있습니다.
    • 2. 귀하는 국립아시아문화전당이 명시적으로 승인한 경우를 제외하고는 전항의 소정의 각 재산에 대한 전부 또는 일부의 수정, 대여, 대출, 판매, 배포, 제작, 양도, 재라이센스, 담보권 설정 행위, 상업적 이용 행위를 할 수 없으며, 제3자로 하여금 이와 같은 행위를 하도록 허락할 수 없습니다.
  • 제20조(양도금지)
    • 비회원이 서비스의 이용권한, 기타 이용계약상 지위를 타인에게 양도, 증여할 수 없습니다.
  • 제21조(손해배상)
    • 국립아시아문화전당 사이트는 무료로 제공되는 서비스와 관련하여 비회원에게 어떠한 손해가 발생하더라도 국립아시아문화전당 사이트가 고의로 행한 범죄행위를 제외하고 이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제22조(면책조항)
    • 1. 국립아시아문화전당은 서비스에 표출된 어떠한 의견이나 정보에 대해 확신이나 대표할 의무가 없으며 비회원에 의해 표출된 의견을 승인하거나 반대하거나 수정하지 않습니다. 국립아시아문화전당은 어떠한 경우라도 비회원이 서비스에 담긴 정보에 의존해 잃은 이득이나 입은 해에 대해 책임이 없습니다.
    • 2. 국립아시아문화전당은 비회원간 또는 회원과 비회원간에 서비스를 매개로 하여 물품거래 혹은 금전적 거래 등과 관련하여 어떠한 책임도 부담하지 아니하고, 비회원이 서비스의 이용과 관련하여 기대하는 이익에 관하여 책임을 부담하지 않습니다.
  • 제23조(관할법원)
    • 본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발생한 분쟁에 대해 소송이 제기될 경우, 국립아시아문화전당의 소재지를 관할하는 법원을 전속 관할법원으로 합니다.
  • 부 칙
    • 1. (시행일) 본 약관은 2015년 9월 4일부터 시행됩니다.

비회원 예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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성명 홍길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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