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뉴

문화체육관광부 국립아시아문화전당

국립오페라단과 함께 하는
<오페라 여행>

국립오페라단이 들려주는 오페라 명작 콘서트

국립오페라단과 함께 하는<br><오페라 여행>
  • 기간2021.6.11.(금)
  • 시간19:30 ~ 21:10 ※인터미션 15분 포함
  • 장소예술극장 극장1
  • 대상8세 이상 입장 가능
  • 좌석R석 112석 / S석 108석 / A석 168석
  • 가격 R석 30,000원 / S석 20,000원 / A석 10.000원
    ※ 1인 4매까지 예매가능
    ※ A석은 할인이 불가합니다.
  • 예매홈페이지 / 매표소 / 콜센터
  • 문의1899-5566

거리두기 객석제
코로나19 확산방지를 위한
국립아시아문화전당 거리두기 객석제 시행 안내
국립아시아문화전당은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19(코로나19) 확산방지를 위한 '사회적 거리두기'의 일환으로
 '거리두기 객석제'를 운용합니다. 국립아시아문화전당에 관심을 보여주신 관객 여러분의 양해 부탁드리며,
향후 변경사항이 발생할 경우 신속히 안내 드리겠습니다.
거리두기 객석제 운영
  • 관객 간 거리유지를 위하여 객석 양옆을 비우는 객석 형태로 운영합니다.
열 감지 화상 카메라 체온측정
  • 공연장 출입구(예술극장, 어린이문화원)에 설치된 열 감지 화상 카메라를 통해 전 관객 대상 체온을 모니터링 합니다.
  • ※ 국립아시아문화전당 열 감지 화상 카메라 설치 위치 : 창조원/예술극장, 라이브러리파크, 어린이문화원
  • ※ 비접촉식 체온계 : 매표, 하우스안내원 필요 시 활용
  • 측정 체온 37.5℃ 이상(발열 기준 온도)일 경우 입장이 제한되오니 관람 시 유의 바랍니다.
  • 체온 미측정 또는 측정 거부 시 입장이 불가 하오니 협조 부탁드립니다.
마스크 착용 의무화
  • 마스크 미착용 시 공연 관람이 제한되오니 반드시 마스크를 착용 후 입장해 주시기 바랍니다.
공연관람자 대상 개인정보 활용 동의서 작성
  • 해당 자료는 공연장 내 확진자 발생 시, 광주시 및 관련기관 제출 목적으로 수집하는 자료입니다. 수집된 개인 정보 자료는 이외의 용도로 사용되지 않으며, 2주 보관 후 폐기 됩니다.
  • ※ 예매자와 실 관람자가 다를 경우 실 관람자 기준으로 작성 부탁드립니다.
예술극장 극장1 '거리두기 객석제' 좌석
휠체어석 R석 S석 A석 사석
거리두기 객석제 좌석표, 자세한 사항은 본문 참조.
국립아시아문화전당은 매표, 하우스 안내원을 포함, 공연장 제작진의 마스크 착용 및 체온 측정을 의무화 하고 있습니다. 관객 여러분께서는 개인 건강과 위생을 철저히 해 주시고, 발열, 기침, 인후염 증상 및 해외방문 이력이 있는 경우 공연 관람을 자제해 주시길 당부 드립니다.
고객의 관람권 보장 및 안전한 공연 관람환경 조성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ACC, ACI
소개
오페라여행
오페라사의 빛나는 역작! 오페라 명작들을 한자리에!
2021년 6월, 오페라 명작들이 한자리에 모이는 아주 특별한 오페라의 밤이 펼쳐진다.
국립오페라단은 오페라 명작을 주축으로 가장 빛나는 오페라 명 장면들을 선보일 예정이다.

코로나로 힘든 사회 분위기 속에 삶의 활력을 주는 화려하고 경쾌한 오페라 독창과 중창 및
오케스트라 연주를 통해 누구나 즐길 수 있는 화려한 오페라 축제의 장이 될 것이다.
프로그램
< 1부 > 오페라 <라 트라비아타> 하이라이트
  • G. Verdi(1813-1901)
  • Preludio 전주곡
  • È strano... Ah! forse è lui.. Sempre libera 이상해... 아 그인가...언제나 자유롭게 / 소프라노 김성은
  • Lunge da lei – De’ miei bollenti spiriti spiriti 그녀를 떠나선.. 나의 뜨거운 열정/ 테너 최원휘
  • Madamigella Valery? - Ah! dite alle giovine 친애하는 발레리양 – 아! 그분에게 전해주세요/ 소프라노 김순영, 바리톤 양준모
  • Di Provenza il mar il suol 프로방스의 바다와 대지/ 바리톤 양준모
  • Addio del passato 지난날이여, 안녕/ 소프라노 김순영
  • Parigi, o cara 파리를 떠나서/ 소프라노 김성은, 테너 정의근
< Intermission > 휴식시간 15분
< 2부 > 보석같은 아리아와 중창의 향연
  • G.Rossini(1792-1868) La calunnia e un venticello 험담은 미풍처럼, 오페라 ‘세빌리아의 이발사’(Il Barbiere di Siviglia)중/ 베이스 박준혁
  • C. Gounod(1818-1893) Ah! je ris de me voir si belle 보석의 노래오페라 ‘파우스트’(Faust) 중/ 소프라노 김순영
  • G. Verdi La Donna È Mobile 여자의 마음, 오페라 ‘리골레토’(IRigoletto)중/ 테너 정의근
  • G. Puccini(1858-1924) 'Quando men vo soletta' 내가 거리를 걸을때면 오페라 ‘라보엠’(La Bohème) 중/ 소프라노 김성은
  • F. Lehar Lippen schweigen 입술은 침묵하고, 오페레타 ‘유쾌한 미망인’(Die lustige Witbe)중/ 바리톤 양준모, 소프라노 김순영
  • W.A.Mozart(1756-1791) La ci darem la mano 내 손을 잡아주오 오페라 ‘돈 지오반니’(Don Giovanni) 중/ 베이스 박준혁, 소프라노 김성은
  • G. Verdi Dio che nell'alma infondere amor 함께 살고 함께 죽는다 오페라 ‘돈 카를로’(Don Carlo) 중 / 테너 최원휘, 바리톤 양준모
  • F. Lehar Dein ist mein ganzes Herz 나의 모든 것인 그대, 오페레타 ‘미소의 나라’( Das Land des Lächelns)중 / 출연진 전체
출연자
이병욱지휘
이병욱
  • 오스트리아 잘츠부르크 모차르테움 국립음대 지휘과 수석 졸업
  • TIMF 앙상블 수석 지휘자, 인제대학교 음악학과 교수 역임
  • 독일 뉘른베르크 심포니, 체코 Bohuslav Martinu 필하모니 등 객원 지휘
  • 서울시립교향악단, KBS교향악단, 코리안심포니오케스트라, 부천필하모닉오케스트라, 경기필하모닉오케스트라, 부산시립교향악단 등 국내 유수 교향악단 객원지휘
  • 국립오페라단, 국립발레단, 예술의전당 가족오페라 등 다양한 작품에 참여
  • 현재 인천시립교향악단 음악감독 겸 상임지휘자
 
김성은소프라노
김성은
  • 부산대학교 사범대학 음악교육과 졸업
  • 이탈리아 베르디 국립음악원과 오지모 아카데미아 졸업
  • 이탈리아 베로나 아레나극장에서 동양인 최초로 오페라 <리골레토> 질다역
  • 부산음악상, 대구성악콩쿠르 대상과 대통령상 수상
  • 스페인 바냐스 국제콩쿠르 우승 및 특별상 수상, 플라시도 도밍고 국제콩쿠르 대상, 스페인 아라갈 국제콩쿠르 우승
  • 현재 전문 오페라가수로 활동 중
 
김순영소프라노
김순영
  • 한양대 성악과 졸업, 독일 만하임 국립음대 Konzert Gesang 석사 졸업 및 최고연주자 과정 수료
  • 스위스 제네바 국제콩쿠르, 동아콩쿠르 입상, 성정음악콩쿠르 1위, 경기도지사상, 2013년 대한민국 오페라대상 특별상 수상
  • 로마심포니 오케스트라, 코리안심포니오케스트라, KBS교향악단, 대전시향, 부산시향 등 다수의 오케스트라와 협연
  • KBS 제야음악회, KBS 문화책갈피 등 다수 방송출연
 
정의근테너
정의근
  • 서울예고, 서울대학교 음악대학 성악과 졸업
  • 이탈리아 밀라노 베르디 국립음악원 졸업
  • 몬테카를로, 툴루즈, 빌바오, 마드리드, 쥬네브, 등 국제콩쿨 우승
  • 독일 오페라 매거진 "Opernwelt" 2001~2002시즌 올해의 영테너 선정
  • 스위스 "Luzerner Zeitung" 2001년 올해의 음악가 선정
  • 유엔의 날 기념 콘서트에 UN 총회장, 카네기홀 에서 정명훈 지휘 서울시향과 협연
  • 1997년 유럽무대 데뷔 이후 테너 주역 가수로 이탈리아, 프랑스, 독일, 스페인, 스위스 등 유럽 유수의 무대의 주역 가수로 활동
  • 현재 상명대학교 음악학부 교수
 
최원휘테너
최원휘
  • 한국예술종합학교 학사, 메네스 음대 대학원 및 최고연주자 과정 졸업
  • 메트로폴리탄 오페라, 뫼어비쉬 호수 페스티발, 뉴욕 씨티 오페라, 에어푸르트 극장, 다름슈타트 극장, 크로아티아 국립극장, 내쉬빌 오페라, 올랜도 오페라,버지니아 오페라 등에서 활동
 
양준모바리톤
양준모
  • 연세대 성악과 졸업 및 독일 뮌헨 국립음대 최고 연주자 과정 졸업
  • 레나타 테발디 국제콩쿠르 3위, 독일 ARD 성악국제콩쿠르 1위 및 청중상 수상, 독일 SWR 방송국주최 데뷔 콩쿠르 1위, 뉘른베르크 마이스터징어 국제콩쿠르 2위,청중상 및 최고의 바그너상 수상
  • 이탈리아 마르티나 프랑카 여름 페스티벌, 스위스 취리히 국립극장, 함부르크 국립극장, 뉘른베르크 국립극장, 드레스덴 젬퍼오퍼등 유럽 무대에서 활동
  • 독일 드레스덴 젬퍼오퍼 주역 가수 역임
  • 현재 연세대 성악과 교수
 
박준혁베이스
박준혁
  • 한양대학교 성악과 졸업
  • 이탈리아 밀라노 베르디 국립 음악원 졸업
  • 오스트리아 비엔나 국립 음악원 최고 연주자 과정 졸업
  • 이탈리아 베토벤 산레모 줄리에타 시미오나토 국제 콩쿠르 입상, 오스트리아 페루쵸 딸리아비니 국제 콩쿠르 우승, 스페인 빌바오 콩쿠르 입상
  • 현재 카톨릭대학교, 한세대학교 외래교수 재직 중
 
클림오케스트라연주
"오르다(climb)"라는 뜻을 가진 클림(KLIM) 오케스트라는 서울과 미국, 유럽에서 활동하던 실력파 연주자들로 구성되어, 참신한 기획으로 관객과 소통 하며 클래식의 대중화에 힘쓰고, 클래식 음악을 중심으로 오페라, 영화음악, 드라마 ost, 애니메이션, 가요, CCM 등 다양한 장르를 선보이며 음악과 함께 행복하고, 따뜻한 세상을 만들고자 결성되었다.
국립오페라단
국민 모두를 위한 오페라, 국민과 함께하는 국립오페라단(단장 겸 예술감독 : 박형식)
국립오페라단(1962년 창단/ 2000년 재단법인 독립)은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국내 최고의 오페라단으로서 국내 오페라 발전을 선도하며 국제적 경쟁력을 갖춘 오페라를 제작하여 국민들에게 수준 높은 오페라의 정수를 맛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국민 모두를 위한 오페라를 만들기 위해 국립오페라단은 다양한 분야의 예술가들에게 무대를 제공하고 능력과 잠재력을 갖춘 국내 성악가와 무대 관련 스태프를 발굴 및 양성하는 등 한국 문화예술계의 모태로 그 역할을 충실히 수행하려 합니다. 특히 공정한 출연자 선정을 위해 정기적으로 오디션을 개최하여 공신력을 갖춘 국립예술단체로서 사회적 책임을 다할 것입니다. 더불어 예술적 가치가 높고 우리나라에서 접하기 힘든 작품을 시리즈로 기획, 모든 이에게 다양한 문화체험 기회를 제공하며, 해외 유수 극장과의 공동제작 및 교환 공연을 통해 예술성과 대중성을 고루 지닌 오페라를 제작, 우수 레퍼토리를 확보하고 세계적인 예술가와 콘텐츠를 한데 모으는 글로벌 오페라 허브로 발돋움해 갈 것입니다.

국민 모두에게 다가가는 오페라단이 되기 위해 국립오페라단은 미래 사회의 주역인 어린이와 청소년을 위한 다양한 교육프로그램을 개발, 확산에 힘쓰고 있습니다. 전국적으로 풍요로운 오페라 토양을 조성하기 위해 지역 공연을 활성화하고, 해당 지역 교육프로그램 확충에도 앞장서고 있으며, 상대적으로 소외되어 오페라 관람이 쉽지 않은 지방 중소도시 및 도서산간지역을 직접 찾아가 다양한 작품을 선보이는 등 문화확산사업을 펼치고 있습니다.
유의사항
  • 본 공연은 원형(아레나 무대)무대로 사이드석 및 무대위 좌석(A석)은 시야가 방해될 수 있습니다.
  • 국립아시아문화전당은 쾌적한 관람환경 조성을 위해 관람등급, 중간 입장, 사진촬영 등에 제한을 두고 있습니다.
  • 본 공연은 8세 이상 관람이 가능한 공연으로 객석 입장 규정을 숙지하지 못해 발생하는 책임은 관객 본인에게 있으며, 공연 당일 현장에서 티켓의 환불, 취소, 변경이 불가합니다. 이 점 유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 예매티켓 수령 및 현장구매는 공연시작 1시간 전부터 가능합니다. 객석 입장은 공연시작 30분 전부터 가능하며 공연시작 후에는 입장에 제한 받을 수 있으니, 공연시작 10분 전까지 반드시 입장해 주시기 바랍니다.
  • 휠체어 석은 총 2석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구매를 원하시는 분은 콜센터를 통해 예매하시기 바랍니다.
  • 휠체어 석 판매 완료 시, 일반 석으로 예매 가능하시며 휠체어는 공연장 밖에 보관하시고 들어오실 수 있습니다.
  • 2018년 7월 1일부터 도서구입비·공연관람비 지출분은 추가로 100만 원의 소득 공제한도가 인정되고 공제율은 30%로 적용됩니다. (총 급여 7천만 원 이하 근로자에 한함 / 상세안내 바로가기)
  • 도서 · 공연비 소득공제 안내 자세히보기 +
공간정보

예술극장, 예술극장 극장1

국립아시아문화전당의 예술극장, 민주평화교류원, 어린이문화원, 문화정보원, 문화창조원 중 예술극장의 위치를 나타낸 지도
B4(지하4층) 극장1 - 해당 층에는 4.극장1, 5.야외무대, 6.뮤직라운지/로비, 화장실(있음), 엘리베이터(있음), 물품보관소(있음), 수유실/어린이휴게실(없음), 안내소(있음), 매표소(있음) 에스컬레이터(있음), 입구

SNS공유

고객님께서 입력하신 예매자 정보는 다음과 같습니다.

예매자 정보
성명 ACC
성별
생년월일
연락처
이메일

ACC WEBZINE

웹진 구독하기

개인정보 수집 및 활용 동의가 필요합니다.

수집내용

  1. 1. 수집이용목적: ‘웹진ACC’ 발송
  2. 2. 수집항목: 이메일 주소
  3. 3. 보유(이용)기간: 2년
  4. 4. 동의거부에 따른 불이익:
    개인정보 수집 동의를 거부하실 수 있습니다. 다만,
    동의하지 않을 경우 ‘웹진ACC’를 받아보실 수 없습니다.
    개인정보는 위 수집·이용 목적 이외의 다른 목적으로 사용하지 않습니다.

웹진을 포함한 국립아시아문화전당(ACC) DM발송은 ACC홈페이지 회원가입을 통해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ACC 집콕꾸러미 온라인 이벤트

확인된 정보가 일치하는지 확인하여 주시고 참여해주시기 바랍니다.

정보확인

  1. 이름: [미등록]
  2. 연락처: [미등록]
  3. 주소: [미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