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뉴

문화체육관광부 국립아시아문화전당

고객지원 서비스 및 어린이문화원 내 도시락쉼터 운영 재개

작성
2021-02-15

조회   777

고객지원 서비스 및 어린이문화원 내 도시락쉼터 운영 재개
사회적 거리두기 1.5단계로 조정됨에 따라 고객지원 서비스 및 어린이문화원 내 도시락쉼터 운영이 임시적으로 재개됨을 알려드립니다.

□ 내용

  • 기간: 2월 16일~ 2월 28일
  • 고객지원 서비스: 유모차, 휠체어 대여서비스
  • ※ 향후 운영관련 내용은 변경될 수 있습니다.

□ 관련 문의사항

  • 국립아시아문화전당 기획운영과 박은주(062-601-4936)

고객님께서 입력하신 예매자 정보는 다음과 같습니다.

예매자 정보
성명 ACC
성별
생년월일
연락처
이메일

ACC WEBZINE

웹진 구독하기

개인정보 수집 및 활용 동의가 필요합니다.

수집내용

  1. 1. 수집이용목적: ‘웹진ACC’ 발송
  2. 2. 수집항목: 이메일 주소
  3. 3. 보유(이용)기간: 2년
  4. 4. 동의거부에 따른 불이익:
    개인정보 수집 동의를 거부하실 수 있습니다. 다만,
    동의하지 않을 경우 ‘웹진ACC’를 받아보실 수 없습니다.
    개인정보는 위 수집·이용 목적 이외의 다른 목적으로 사용하지 않습니다.

웹진을 포함한 국립아시아문화전당(ACC) DM발송은 ACC홈페이지 회원가입을 통해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ACC 집콕꾸러미 온라인 이벤트

확인된 정보가 일치하는지 확인하여 주시고 참여해주시기 바랍니다.

정보확인

  1. 이름: [미등록]
  2. 연락처: [미등록]
  3. 주소: [미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