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CC 공동기획(렛츠 플레이)
<빨간풍선>
프랑스 고전명화와 밴드 연주가 함께하는 시네마 음악극
- 기간2024.5.25.(토) ~ 5.26.(일)
- 시간토 11:00, 15:00 / 일 14:00
- 장소어린이극장
- 대상5세 이상(2019년 12월 출생까지)
- 좌석124석(휠체어석 4석 포함)
- 가격 전석 15,000원
- 예매재단 홈페이지 / 매표소 / 콜센터
- 문의1899-5566
- 진행60분
- 안내※ 4. 19.(금) 10:00 재단홈페이지 티켓 오픈 예정
※ 재단 공연을 비회원으로 예매한 경우 예매 조회 및 취소는 재단 홈페이지에서만 가능
갤러리
관람안내
- 관람등급: 5세 미만 어린이의 입장이 제한됩니다. (2019년 12월 출생자까지 관람 가능)
- ※ 2023.6.28. 민법 개정 시행으로 모든 연령표기는 만 나이를 기준으로 함
- 생년월일을 확인할 수 있는 있는 증빙서류(건강보험증, 주민등록등본, 여권, 학생증 등) 확인이 필요하니 반드시 지참 부탁드립니다.
- ※ 관람 연령 미만 관객은 티켓 소지 및 보호자 동반 여부와 관계없이 객석 입장 제한
- ※ 관람연령 미숙지로 인해 공연 당일 관람이 불가한 경우 예매취소 및 환불, 변경 불가
- 예매티켓 수령은 공연 시작 1시간 전부터 가능합니다.
- ※ 예매번호 또는 예매자 휴대폰 번호 확인 후 티켓 수령
- 본 공연은 1인당 4매까지 예매 가능합니다.
- 휠체어석 구매를 원하시는 분은 콜센터(☏1899-5566)를 통해 예매가 가능합니다.
- 모든 할인은 예매자가 아닌 실제 관람자 기준으로 적용받으실 수 있습니다.
- ※ 할인 예매일 경우 현장에서 반드시 증명서 제시, 증명서가 없을 경우 정가에 대한 차액 지불
- 어린이문화원 관람티켓 (공연, 체험관 등)은 문화패스 적용 불가
- 국립아시아문화전당은 쾌적한 관람환경 조성을 위해 관람등급, 중간 입장, 사진촬영 등에 제한을 두고 있습니다.
- ※ 객석 입장 규정을 숙지하지 못해 발생하는 책임은 관객 본인에게 있음
- 객석 입장은 공연시작 20분 전부터 가능하며 공연 시작 후에는 입장에 제한 받을 수 있습니다.
- ※ 객석 입장 시작 시간은 공연의 특성이나 현장 사정에 따라 달라질 수 있으며, 공연시작 10분 전까지 입장 권장함
- 객석은 비지정석으로 운영되며, 입장 순서에 의해 차례로 착석합니다. 공연장 안내원의 안내에 협조 부탁드립니다.
- 휠체어석은 총 4석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구매를 원하시는 분은 콜센터(1899-5566)을 통해 예매하시기 바랍니다. 휠체어석 판매 완료 시, 일반 석으로 예매 가능하시며 휠체어는 공연장 밖에 보관하시고 들어오실 수 있습니다.
- ACC 어린이극장은 반월형 계단식으로 관람석이 무대를 둘러싸고 있어요, 객석과 무대 경계가 없어 가까이에서 관람할 수 있답니다.
- 어린이의 신체 발달을 고려한 객석으로 객석 높이가 낮고 등받이가 없어 장시간 관람하기에 불편할 수 있어요. 어린이들을 위한 공간으로 조금 불편하더라도 이해해 주세요.
- 좌석 구분이 없어 내 관람태도가 주위 관람객에게 많은 영향을 줄 수 있어요. 부피가 크거나 소리가 나는 물건, 불빛나는 운동화는 조심해 주세요.
- 입장한 순서대로 자리를 선점할 수 있지만, 뒤늦게 들어온 어린이들은 무대가 잘 안보일 수 있어요. 서로 조금씩 배려하며 모두가 함께 즐길 수 있도록 도와주세요.
소개
1950년대의 프랑스와 2024년의 한국, 과거와 현재, 판타지와 현실, 스크린과 무대를 넘나들며 회색도시에 빛나는 빨간풍선의 우정과 위로, 동화적 상상력의 힘을 전달코자 합니다.
둘의 우정을 질투한 동네 아이들은 빨간풍선을 빼앗아 터트려 버리고 도시는 이내 회색빛으로 변한다.
풍선이 터져 실망한 파스칼은 빨간풍선과의 우정을 이해하는 유일한 어른인 청소부를 만나게 되는데…
흥겨운 연주와 형형색색의 풍선을 따라 하늘로 날아오르는 파스칼의 여행길을 따라가 볼까요?
출연진 및 제작진
- 기획/연주 신나는 섬
- 구성/배우 이미라
- 구성/연출 이래은
- 작곡 최성은
- 인형제작 문재희
- 의상 김미나
- 바이올린 최성은
- 아코디언 강희수
- 클래식 기타 윤영철
- 더블베이스 설동호
- 어쿠스틱 기타 김동재
- 퍼커션 백연구
단체소개
365일 음악이 꺼지지 않는, 매일이 축제인 섬이 있습니다. 배를 타지 않아도 갈 수 있는 그 섬엔 여섯 명의 다정한 집시들이 있어요.
바이올린, 아코디언, 집시기타, 퍼커션 등 수많은 재미난 악기로 여러 음악을 들려주죠.
‘이게 무슨 장르지?’ 고민할 필요는 없어요. 하나의 이름에 갇히지 않은 새롭고 다양한 소리들을 담았으니까요.
한 곡을 듣고 나면 한 권의 동화책을 읽은 것처럼 느껴질 거예요. 마음속 서랍에서 잊고 있던 소중한 기억을 꺼내줄 음악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다정한 집시들이 동화를 연주하는 곳, 신나는섬으로 당신을 초대합니다.
- 2023년 ACC 어린이극장 ‘집으로’ 상연
- 2022년 Jtbc 백종원의 ‘사계’ 오프닝음악 작업
- 2011년 미니앨범 ‘항해’, 2012년 정규앨범 ‘망원동로마니’, 2017년 정규앨범 ‘집으로’
- 2011년 제천 국제음악영화제 거리의악사 페스티벌 대상
- 1박2일, 알쓸신잡, 삼시세끼 등 다양한 TV프로그램 배경음악 참여
공간정보
어린이문화원, 어린이극장
01/